진주상식 | 진주는 어떻게 세척하고 관리하죠 ?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5-07-12 12:09 조회34,481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보석을 세척하시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은 귀금속 매장에서 초음파 세척기로 세척을 하시는 방법인데,
진주는 절대로 이렇게 하시면 않됩니다.
이것 이외에도
끊임, 따뜻한물, 물, 벤젠, 중성세제, 솔로 하셔서도 않됩니다.
진주를 닦을실 때는 마른 천으로 닦아주셔야 되고, 진주가 물에서 나왔다고 물로 세척하시려는 분도 계신데 진주는 물로 닦는 것이 아닌 마른천으로 부드럽게 닦아주셔야 되기 때문에, 당사에서는 진주 제품을 팔게되면 진주 닦으실 때 사용하시라고 진주닦는 극세사천을 별로도 드리고 있습니다.
?
▼ 저희가 진주 제품을 팔때마다 고객분들에게 드리고 있는 진주 닦는천으로 항상 마른 상태에서 닦아주셔야됩니다.
1) 화장, 헤어스프레이는 먼저 끝내고, 향수가 충분히 마르고 나서 몸에 착용하셔야 됩니다.
2) 진주는 산에 약하기 때문에 식초, 과증 등에 주의하시고, 몸에 착용한 채 찜질방이나 온천에 들어간다면 온천의 성분으로 진주가 상처를 입고 광택이 떨어지기 때문에 특히 이곳에 가실 때는 절대로 진주 제품을 착용하지 마십시오.
3) 목걸이의 경우 실로 묶으면 나중에 늘어나므로 이따끔 체크하고, 늘어났을 시에는 실을 교체하시거나 처음 작업시 가는 철사에 코팅한 것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4) 진주 반지를 끼고 설거지를 하는 등 물과 접촉하시는 일은 피하시기 바랍니다.
5) 한 여름에는 몸에서 나오는 땀 성분으로 인해 진주의 광택이 떨어질 수도 있으므로 가능한 무더운 날씨에는 착용을 피하시는 것이 좋으며, 사용후에는 반드시 마른천으로 표면을 닦아주시기 바랍니다.
?
1) 사용후에는 부드러운 마른 천으로 표면을 닦아주시고 직사광선을 피한 서늘한 곳에 보관하십시요.
(진주의 껍질 층은 단백질 층으로 햇볕에 노출되면 점점 누래집니다.)
2) 밀봉된 케이스 속에 넣어 서늘하고 어두운 곳에 보관하여 변질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자외선,건조,습기로부터 막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3) 고온에 약하므로 차속에 방치하거나 열에 근접하지 마십시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