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결제관련 | 주문한 내역이 보이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1-07-29 17:10 조회16,555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1. 간혹 주문은 하셨다고하는데 주문조회를 해보면 나오지 않는다고 문의하시는 분이 계십니다. (1년에 2,3번정도)
그런 분들은 저희 관리자페이지에서도 내역이 나오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관리자페이지에서도 주로 결제 에러에 들어가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결제하시는 과정에서 어떤 오류가 나오면서,
결제가 확실히 된것이 맞는지 고객분들께서도 주문시 이상하다고 느끼셔서 이런 경우에는 구매자분들이 먼저 전화를 걸어서 확인하시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이 경우에는 정말로 결제가 않된 경우도 있지만 결제는 됐는데 저희쪽에는 결제 에러 페이지에 넘어가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런 문의가 오게되면 저희 결제회사의 페이지에 들어가서 저희가 확인해서 결제회사에는 정상 결제됐는데,
저희 관리자페이지에는 결제 에러에 들어가 있는 경우에는
이 주문을 관리자페이지에서 정상 결제로 복구하면 모든 것은 해결이 됩니다.
2. 결제 여부는 모든 쇼핑몰들이 직접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별도의 결제 회사와 연결이 되어 있는 것이라 이런 경우에는 자동적으로 쇼핑몰에 뜨지가 않습니다.
따라서 주문시 이상하다라고 생각하시면 저희 매장에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고,
주문을 했는데 주문 내역이 나오지 않는다면 반드시 매장에 확인을 해보셔야됩니다.
그것은 저희뿐 아니라 타 쇼핑몰을 이용하실때도 동일하십니다.
저희의 경우 엘지데이콤에서 결제와 관련된 부분을 처리하기 때문에 매장에 연락을 주시면 저희가 주문과 결제 여부를 확인하여 결제는 됐는데 주문만 않된 상태라면 결제내역에도 주문과 관련된 내용이 포함되어 있기때문에 고객분께서 다른 것을 할 필요없이 확인과 동시에 자체적으로 처리가 가능하게됩니다.
그러나 주문과 결제 모두 않된 경우에는 고객분께서 다시 주문을 진행해주셔야됩니다.
3. 이제까지 결제는 했는데 손님 돈이 어디에 있는지 확인 자체가 불가능한 적은 없었으므로, 이런 부분은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